광주랜드3

회원가입 타입 선택

주소검색

TIP_이렇게 검색하세요!

[손해평가사]7회 합격수기

조성흠 2022.2.08
7회 손해평가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서울,부산,대구,광주에 있는 학원의 강사님들의 샘플강의를 듣고 분석한후 광주랜드3 김원철교수님의 인터넷강의를 선택한것이 저에게는 행운이였고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게되었습니다. 
합격수기 보다는 
8회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께 몇가지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팁을 드리고자 몇자적어봅니다. 선택은 신중하게 하시고 참고는 꼭 해보시기 바람니다.
●첫번째 팁은 학원과강사의 선택입니다.
1차시험은 독학으로도 충분히 합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2차시험은 재수,삼수를원치않으시면 도움을 받을수있는 학원과 강사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제가 랜드3 김원철교수님의 인터넷강의를 선택한것이 저에게는 행운이였다고 표현한 이유를몇가지 소개합니다.
♧2차시험과목의 1과목 과 2과목을 동시에 완벽하게 강의할수있는 유일한분이였고 수험생들에게는 가장큰 잇점이 될수있을 것입니다.
♧업무방법서를 재편집해서 수강생이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수있게 하는 열성과 성의가
대단했습니다.
♧손해평가 현장경험이 풍부해서 업무의 핵심부분을 정확히 알고 있기때문에 출재가능한 예상문재 선별능력이 탁월합니다.
♧모든항목을 요약해서 수강생의 입장에서 쉽게 이해시키는 강의기법이 최고입니다.
수강자가 별도의 요점정리 노트를 만들필요가없을것입니다.
●두번째 팁은 제가 공부했던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교수님의 인터넷강의(2시간)를 듣고 강의내용을 복습차 정독한후 20~30분 분량으로 요점정리 해서 핸드폰음성녹음기에 직접녹음해서 하루종일 듣다보면 자동으로 암기가 됨니다.활용해보세요.
8회시험에 도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하는 마음으로 저의경험과 느낌을 두서없이 적어봤습니다.
도전하는 모든분들의 합격을 기원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