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랜드3

회원가입 타입 선택

주소검색

TIP_이렇게 검색하세요!

7회 손해평가사 동차합격 후기

조민정 2021.11.15
7회 동차 합격생 후기-1과목 71점, 2과목 82점
안녕하세요. 7회 동차 합격생입니다.
저는 2021년 1월~8월 21일까지 수험 생활을 했습니다.
중간부터 아빠랑 같이 공부하게 되었는데, 아빠는 6개월만에 동차 합격을 하셨습니다.
이건 다 ‘김원철’ 선생님 덕분이라고 항상 이야기합니다. 진심으로 너무 감사한 은인이시라 생각합니다.
저는 농업의 ‘농’자도 모르는 생초짜인 상태로 수험생활을 하여서 
공부하면서 여러모로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타카페 강의 듣다가 오히려 더 헷갈려서 이 공부는 내 적성에 안맞나보다 하며 좌절감을 느끼기도 했는데 그 때 지인 분의 추천으로 ‘김원철’선생님의 요약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시험이 고작 두 달 남은 시점이었습니다.
그 짧은 기간 동안 과연할 수 있을까? 의심했는데 그 때 김원철 선생님께서 
2달이면 충분하다고 자신감을 가득 불어넣어주신 덕분에 저는 자신감을 얻으며 요약 교재만 봤습니다. 다른 인강 쌤이나, 교재들은 제 수준에 너무 어렵기도 하고, 지엽적인 것 같아 제꼈습니다.
제가 김원철 쌤을 믿고 갈 수 있었던 이유는 ‘숲’을 보여주시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이 시험 자체가 평균 60점만 넘으면 되는 시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험을 본질을 잘 파악하고 계신 김원철 선생님의 강의만 믿고 가면 됩니다.
저는 막판까지 김원철 선생님의 요약 강의 교재를 몇 십번 돌리며 그것만 달달 외우고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모의고사도 신청해서 봤습니다.
모의고사 많이 본다고 좋은 거 아니라고 저는 자신하며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공부 기간이 짧다보니 타 모의고사를 볼 때 지엽적인 부분이 나오면 손도 못대고 눈물을 머금곤 하였는데 김원철 선생님 모의고사를 풀면서 정말 나올만한 부분만 찝어주셔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김원철 선생님의 강의로 스타트를 시작했더라면.. 이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헤매지 마시고 처음부터 김원철 선생님 강의를 들으며 자신감을 가지시길 바라며 이 수기를 작성합니다.
부디 모든 분들게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수기를 마치겠습니다. 
김원철 선생님, 광주랜드3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