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랜드3

회원가입 타입 선택

주소검색

TIP_이렇게 검색하세요!

제9회 2023년 손해평가사 최종 합격수기

임동섭 2023.11.23
안녕하십니까? 이번 2023년 제9회 손해평가사 2차 시험에 최종 합격한 합격생입니다.
먼저 합격의 영광을 안겨준 광주랜드3 관계자와 특히 2과목 김원철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준비한 자격증 과정 중에서 이번처럼 긴 시간과 열정과 노력을 했던 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2022년에 1차 합격 후, 혼자 2차 준비해서 도전했지만... 2과목 과락으로 불합격 통지를 받았습니다. 
그때 알았습니다. 도저히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시험인 것을... 
작년 합격자 발표 이후 2차시험 2과목에 대해 고민중 작년 시험장에서 팜플릿으로 받은 광주랜드3을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무료강의를 들어봤습니다. 김원철 교수님의 강의를 듣고 2차과목에 대한 확신이 생겨 바로 회원가입하고 2차 슈퍼패스(환급) 인강을 신청해서 김원철 교수님이 시키는 것만 꾸준히 따라했습니다. 역시 이번 23년 9회 시험에서 좋은 성적으로 나왔습니다.(2과목 79점) 당연히 합격할 수 밖에 없는 점수입니다. 1과목은 암기과목이며, 계산문제 몇 문제(보험가입금액, 보험료, 평년수확량 등)만 준비하면 되니까 크게 신경쓰지 않았기에.... 2과목 점수가 70점 이상이 나오면 손해평가사 시험은 무조건 합격입니다. 
 혹시 2과목 계산문제가 고민되시는 분이 있다면... 김원철 교수님 강의를 강추합니다. 그리고 김원철 교수님 강의를 선택했다면 믿고 따라만 가십시오. 교수님이 다 알아서 해 주실 거니까요... 두서 없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